다가가는 OKRA

2022년 1분기 DKI테크놀로지 OKRA 파티현장으로!

DKI 블로그지기 2022. 6. 28.

안녕하세요!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소식도 신나고 재밌는 이야기인데요. 글로만 읽어도 즐거운 에너지가 뿜뿜 솟아날 수 있는, 그런 유쾌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최근 DKI테크놀로지는 3개월 간의 OKR을 마무리하고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DKI는 22년 1분기부터 직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렴하여 OKRA 파티를 보완했는데요. 그래서 더욱 기존보다 즐거운 현장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 DKI OKRA Party  함께 채우기

게다가 이번엔 무엇보다 즐거운 파티를 위해 다채로운 다과 및 음료가 가득 준비되어 있었죠..! 파티 시작부터 먹음직스럽게 꾸며진 현장의 모습을 보고 환한 표정으로 하나 둘 파티 자리로 모였답니다. 사내 곳곳에는 풍선까지 더해 예쁘고 블링블링한 분위기로 한층 무르익었습니다.

 

부서는 서로 다르지만, 동료의 지식을 통해서 업무에 더욱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 유익했어요. 과연 어떤 현장 분위기였을지 너무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그 DKI의 유쾌했던 OKRA 파티 현장을 공개합니다!

 

🏃‍♂️ 도전과 격려를 아낌없이 공유하는 시간

첫 번째 시간은 16개의 부서별로 3개월의 성과를 돌아보고, 얻은 지식들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즉 이번 행사의 핵심인 1분기 OKR 성과, 2분기 OKR 목표까지 공유하는 것이죠. 부서별로 어떤 목표를 가지고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는지, 또 얼만큼 이뤘는지 함께 공유합니다.

 

또한 각 부서에서 발표하는 지식카드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나 의견이 있다면 이야기를 주고받아 서로의 업무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이 되기도 합니다.

 

DKI는 1분기 동안 열심히 달려와준 동료들에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더 많은  성장을 꿈꾸게 됩니다.

 

🎈 문화를 선물하는  DKI OKRA Party

잠시 쉬어가는 시간, 이번 OKRA 행사에는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주최하는 전자 바이올린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더해져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꾸며주었습니다. 덕분에 DKI인 모두 즐겁게 박수를 치면서 공연을 즐길 수 있었죠! 

 

📸 행사의 마지막은, 시상식

모든 부서의 발표가 끝난 후, 마지막으로 1분기 OKRA 파티에 따른 수상 부서의 시상이 이어집니다. 시상은 전 직원 투표를 통해  3개의 부서가 선정되었습니다. 지식상을 받은 레드우드서비스, 공감상을 받은 전략기획실, 관심상을 받은 AI연구소 분들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1분기 동안 열심히 달려온 16개의 모든 부서에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OKRA 파티에 참여해 주신분들 가운데 특별기여상, 행운상, 多 참여상 등 분야별로 다양한 시상이 이어졌는데요. 보는 사람들까지도 웃음을 머금게 하는 기쁨이 더해진 시상식이였답니다.

 

시상식을 마친 후 허경수 대표님의 말씀으로 2022년 1분기 OKRA 파티 마무리를 지었는데요. 대표님께서는 "이번 ORKA가 전체적으로 유연하고 말랑말랑한 분위기속에 진행이 되어 좋은 모습이다"라며, "지금의 모습도 좋지만 앞으로 변화해가는 모습이 더 기대가 된다"라고 말씀하시면서 이번 오케이라 행사는 끝이났습니다. 🙂


이렇게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DKI의 OKRA  파티의 생생한 이야기, 어떠셨나요? 

3개월 단위로 동료들과 목표의 달성과 실패의 경험을 나누고 다시 다음을 가다듬고 목표를 잡는 OKRA 파티는 DKI테크놀로지만의 특별한 조직 문화이자 자랑인 것 같습니다! ‘AI FIRST 플랫폼 혁신기술’ 기업으로서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는 DKI테크놀로지! 2분기에는 또 어떤 성과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지 기대됩니다. 2분기 OKRA Party 에는 더욱 풍성한 소식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라요!

 

그럼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DKI블로그 지기였습니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  레드우드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