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메디엑스포'서 헬스케어플랫폼 선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7. 2.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대표 허경수)가 오는 4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1 메디엑스포 코리아(MEDIEXPO KOREA 2021)'에서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 등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메디엑스포 코리아는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창의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를 발굴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고용을 창출하는 데 목적을 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는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과 '가문의 건강' 서비스를 선보였다. '레드우드 헬스케어 플랫폼'은 △개인 건강 정보 수집 △AI(인공지능) 엔진을 이용한 빅데이터 분석 △질병 예측 등을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개방형 플랫폼이다.

'가문의 건강'은 플랫폼에서 수집된 데이터와 AI 질병 예측 알고리즘을 적용한 애플리케이션인데, 이를 통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AI 닥터의 질병 예측을 통해 발병 가능성이 높은 질병도 알려준다.

허경수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대표는 "이번 메디엑스포를 통해 다양한 헬스케어 스타트업의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 최초의 '한국형 헬스케어 서비스 생태계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가문의건강' 서비스 이미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  레드우드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