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는

[사내행사]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2022 봄 체육대회 현장 ①

DKI 블로그지기 2022. 5. 19.

안녕하세요,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시작하셨나요? 요즘 정말 야외 활동하기 딱 좋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파란 하늘을 보면 밖에서 놀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드는 계절이죠. 게다가 코로나 거리두기도 해제되면서, 다소 얼어붙었던 일상이 점점 더 제자리를 찾아 가는 것 같습니다.

 

하늘마저 완벽했던 지난주! DKI 2022 봄 체육대회가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가 장기간 지속되어 오프라인 행사를 열지 못했다가, 오랜만에 열린 체육대회가 어찌나 반가웠는지! 많은 분들이 밝은 표정으로 즐겁게 행사에 참여해 주셨는데요. 덕분에 일상 회복을 함께 응원하며 안전하고 무사하게 체육 대회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 

 

모두가 함께 모여 웃으며 뜨겁게 즐긴 체육대회의 현장!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DKI인들의 뜨거운 에너지로 가득했던 체육대회 현장 속으로 출발해 볼 게요! 🏃🏻‍♀️🏃🏻

 

DKI의 체육대회 모토는 '모두 함께, 즐겁게 즐기자' 입니다. 전 직원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사원부터 대표까지, 모두가 즐거워야 하잖아요! 모두가 다치지 말고, 체육대회를 즐겁게 즐겨주길 바란다는 허경수 대표님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체육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체육대회의 MC는 영업본부의 박지훈 수석님이 맡아주셨는데요! 전문 MC 못지않게 깔끔한 진행을 선보여 주셨죠.

 

DKI 본사 내 다양한 부문들이 서로 짝을 이뤄 4개 조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4개 조로 나뉜 팀은 저마다의 색깔로 나뉘어진 유니폼 조끼를 입고 한마음 한 뜻으로 똘똘 뭉쳤는데요. 사무실 바깥에서 동료들과 함께 봄을 만끽하며 그동안 숨겨왔던 운동 실력은 물론, 숨겨진 끼와 매력을 무한히 발산하는 시간이었죠. 즐거운 날인만큼 부상자가 나와서는 안되겠죠? 본격적인 경기를 시작하기 전, 준비운동부터 신나게 헛둘 헛둘!

 

우리팀 이겨라! 잘한다! DKI의 족구왕은 누구 ?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의 2022 봄 체육대회!  첫번째 경기는 구기종목 족구입니다. 아마 체육대회 경기 중 가장 많은 열정을 쏟았던 경기가 아닌가 싶은데요! 

 

 

파이팅 응원 구호를 외치며 경기는 시작됩니다. 

 

운동선수 못지 않은 실력의 임직원들이 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죠! 부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분들의 팀워크와 체력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족구 예선전은 1조&2조 /  3조&4조가 경기를 치뤘고, 2조와 3조가 결승전에 올라가 길고 긴 접전 끝에 족구 경기는  3조가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3조 족구 경기 현장 보고 가실게요~!


금강산도 식후경. 체육대회를 제대로 즐기려면 먹거리가 풍성해야겠죠! 오전 경기일정을 마친 뒤 야외 뷔페와 간식으로 든든히 배를 채웁니다. 임직원들이 모자람없이 먹을 수 있도록  경영지원실에서는 푸짐한 먹거리를 준비해주었죠! 

 

자, 그럼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힘내서 오후경기를 시작해볼까요? 이어지는 2편에서는 오후 단체경기 양궁, 돼지몰이, 지압판 멀리뛰기 경기장면은 물론 최종 우승팀이 공개됩니다! 기대해주세요.

 

 

체육대회 비하인드 포토로 마무으리~!

 

 

디케이아이테크놀로지레드우드헬스